안성시 보개면 이텍솔루션(대표 : 이정현)에서 지난 1월 20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보개면에 쌀 10kg 147포(30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이텍솔루션은 2002년에 창업하여 반도체 장비 부품을 제조 및 도·소매하는 업체로 2007년 무역의 날 행사에서 ‘오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 한 유망한 중소기업으로 2007년 보개면으로 사업장을 이전한 후 2014년 추석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0만원 기탁한 것을 시작으로 매년 설날을 맞이하여 이웃돕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정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물품을 전달했고 김진관 보개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한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개면 양복리에 있는 이텍솔루션은 2010년 안성시에 농수산상품권 300만원 기탁을 시작으로 소규모 학교 활성화를 위한 학교-기업 합동결연, 동신초등학교 졸업생 교복지원 등 안성시 및 보개면 소외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기탁 받은 쌀은 마을 경로당, 긴급지원가구, 차상위가구, 수급탈락가구, 기초수급가구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