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장애등급제 개편 시범사업 포상금 전달식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호택)은 지난 22일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구리정원사모임(회장 이선우), 다솜봉사단(회장 신건주) 외 복지관 이용인과 보호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장애등급제 개편 시범사업 포상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차용회 복지정책과장의 ‘장애등급제 개편 시범사업 포상금 전달식’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백경현 구리시장 축사, 보호자 대표 감사 인사, 다과회 등을 통해 감사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민ㆍ관이 함께 협력하여 보건복지부 주관 장애등급제 개편 3차 시범사업을 운영하고, 최우수의 영예를 얻음과 동시에 구리시청에서 포상금을 환원하여 전달식을 진행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

정호택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등급제 개편 사업이 시 관계자, 구리정원사모임, 다솜봉사단 등을 포함한 많은 분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사업이 잘 이뤄진 데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백경현 구리시장 및 복지정책과 관계자, 복지관 직원 및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또한, 이 지원금은 장애인의 복지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