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주택개발 김영선 대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한국장애인뉴스 안순원 기자] 전남 무안군은 지난 28일 (주)아이비주택개발 김영선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이비주택개발은 탁월한 시공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주 수완지구, 무안 남악신도시 등의 지역에서 친환경 도시 브랜드를 대표하며 자연친화적 타운하우스 ‘캐슬위너스’를 시공한 기업으로, 목포복지재단 장학금 후원, 고창행복원 행복나눔 성금 전달 등 광주·전남 지역사회의 사회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 참석한 김영선 대표는 “활력이 넘치는 도시지역과 넉넉한 인심의 농촌지역이 상생하는 도농복합도시 무안군의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게 됐다”며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무안군에 대한 큰 관심과 애정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동참해 주신 김영선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은 군민 모두가 행복한 더 큰 무안 건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받게 되며,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을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무안군]

저작권자 © 한국장애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